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운양동 카페 거리? 스테이온 stay on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모담산 원룸단지


스테이온 커피




운양동 모담산 밑

월드아파트 4단지와 1단지 사이의

원룸 단지에 위치한

카페 스테이온 입니다~

이쪽에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카페 거리라는 말을 붙여도 될정도입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생길 예정인데요

한군데 한군데 다 들러 보게 될듯ㅋ

오늘은 스테이온입니다~




사장님이 가구 점을 했나 싶은...ㅋ

테이블과 의자가 좌석마다 다릅니다~

인테리어는 무난한 분위기에요

이야기 나누기 좋은

편한 의자들 ㅎ




이렇게 룸도 있어서

6인이 담소나누기 좋은 자리가 있네요




가운데 넓은 테이블 주변으로

3~4인석을 배치했습니다




안쪽에도 좌석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브라운과 올리브 톤으로

튀지 않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머신은 라마르조꼬 gb5

그라인더도 컴팩 자동그라인더네요~

많이 보이는 조합으로

안정적인 맛을 보장한다는 ㅎㅎ

요 조합의 가격이 아반떼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헉소리 나오죠 ㅋ

요즘은 동네카페들도 이렇게

머신에 적극적으로 투자하시더라구요




주문한 머핀과

아보카도 샌드위치 입니다




더치커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기억이 잘아는데 바닐라 뭐였던 ㅎㅎ

아기가 있어서

우유에 시리얼을 말아주셨어요~ 서비스 감사!

그런데 더치가 좀 아쉽습니다

더치 원액 비율을 너무 적게 잡으신듯ㅠㅠ

좀더 진하게 주시면 좋겠습니다~




파인애플 쥬스도~

가격대는 무난하게 5천원 내외구요

평일 저녁은 한가롭고 조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