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홍대 상수역 주차장 거리 무월식탁 맛평가


홍대 상수역 근처


퓨전 한정식


무월식탁




무월식탁이라는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상수역쪽에 가까운

주차장거리에 있는데요

인테리어가 독특합니다

가게 입구부터 뭔가 눈길을 끕니다




내부에 들어서니

처음든 느낌은

토끼정과 비슷한

그런 느낌 ㅋ

옛 경양식 집이 컨셉인지

애매한 모습이긴 한데

요즘이야 뭐 다 젊은 층 취향을 따라가니

이해는 됩니다




이렇게 일렬로 쭉 테이블이 있네요




주방 인테리어도 독특합니다




메뉴를 한번 보죠

메뉴판도 토끼정이랑 비슷합니다

무월식탁은 한식이라는 것만 다르죠




세트 메뉴인데

두가지 메뉴와 음료 선택하는

구성이네요




이렇게 개인 상으로 나옵니다

12000원 정도라고 보면됩니다

가격이 이 위치에서 어떨까요?

요즘은 20대도 한끼식사에 만원은

쉽게 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요즘 물가 어마어마하죠 정말 ㅠㅠ




술상이라고 이렇게

안주도 파네요




음료는 간단합니다.

맛없다고 소문난 맥주들을 파네요




엘에이갈비 입니다.

음... 저렇게 갈비와 밥, 국

그리고 그냥 저기 어디 2900원

짜장면 집 셀프바에서 나올만한

잔반입니다...

솔직히 실망 스럽습니다.

이렇게 한상에 12,000원이라...

뭐 위치를 고려해봐도

글쎄요 한식이라기도 애매한 상입니다.




음료는 맥주와 식혜를 시켜봤어요




갈비도 뼈를 빼면

살이 얼마 안돼서...ㅠㅠ

맛은 뭐 괜찮습니다

그런데 정말 이게 최선일까요?

요기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그리고 간장새우 덮밥 입니다.

요건 좀 나아 보입니다.

하지만 역시 메인은 새우장 하나에

비빔밥, 그리고 쓰레기 잔반입니다.




정말 딱 어린애 입맛을 노린

그런 조합이죠




새우장도 좀 싱거우면서 달달해요

밥도둑 새우장이 아니라

애매합니다.




이렇게 살 발라서

덮밥처럼 먹는건데요

먹을만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혹평을 할 수 밖에...

정말 이게

한정식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그냥 마케팅과

인테리어 분위기로 먹고 들어가려는

요즘 흔한 프랜차이즈라고 밖에는...ㅎㅎ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