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동대문 ddp 러시아 음식 맛보기! 사마르칸트 시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러시아 음식 전문점


사마르칸트 시티




사마르칸트 시티 입니다~

와이프가 러시아 음식을 알아서

한번 와봤습니다.

예전에 많이 와봤다고 해서ㅎㅎ




손님 대부분이

우즈벡, 러시아, 몽골 분들입니다~

한국손님들도 여러 테이블이 있네요




천장부터 조명까지

정말 화려합니다 ㅋ

완전 로컬 음식점 그자체ㅋㅋ




테이블도 엄청 화려함 ㅋ




수프 종류 입니다~

양고기나 쇠고기를 많이 씁니다




다른 러시아 요리들도 많이 있는데

처음가는 분들은

추천을 받고 시켜 먹으면 될듯하네요




꼬치류도 많이있습니다~

가격이 다 저렴해서 좋네요




빵속에 고기를  넣은

쌈싸?가 흔하게 먹는 음식이라네요




기본 반찬으로

당근 절임(?)이라고 해야할까요

당근 샐러드를 주는데

제 입맛에는 맛있습니다~




양고기가 들어간

튀김만두!

한입에 쏙들어가는 작은 크기인데

보통 먹을 수 있는

맛이 아닙니다~ㅋ




샤슬릭이라고 불리는

꼬치 입니다~

소고기와 양고기 꼬치를

주문했습니다.




만두는 먹을 수록 맛있네요 ㅎㅎ




접시와 테이블 요리

모두 러시아 필 충만합니다 ㅋ




아들도 맛있게 먹네요

고기라면 그저 오케이입니다 ㅋ




사마르칸트 시티는

국립중앙의료원 앞골목에 있습니다.

주차하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두타 같은데에 주차하고

걸어가길 추천합니다~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의 야경을

구경하면서 집으로 돌아갑니다ㅋ


양고기 요리나

러시아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