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가성비갑 국밥 저렴한 정육 식당 진평 925


김포 장기동 옆 석모리


숯불구이 전문점


진평 925




주차장도 여유로운 이곳은

석모리에 새로 생긴

진평 925 입니다~

공사할때 많이 봤는데

점심 식사겸 와봤습니다.




가격이 착하네요!

착한 식당입니다 ㅎㅎ

김포 갈비탕 평균 가격이 9천원 이상인데

여긴 7천원이네요

거기에 한우국밥 육회비빔밥도 저렴합니다

점심 특선으로 불고기와 냉면을

만원에 팔고 있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매장은 고기 전문점 인데

깔끔합니다~

가족 식사하기도 좋게

안쪽으로 룸이 따로 있어요




점심 기본 반찬입니다~




갈비탕인데

정육 식당이라

남은 갈비살로 만들어주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고기가 정말 많아요 ㅎㅎ

뼈 몇조각 주는거 보다

훨씬 낫네요~

맛도 좋습니다 ㅋ




한우 국밥도 마찬가지로

소고기가 너무 많이 들어있어요 ㅡㅡㅋㅋ

정말 많아서 남기고 싶을 정도...




고기 가격도 저렴합니다

삼겹살 200g 6,000원 @@

정육식당 답죠




망원동에 본점이 있는거 같은데

여기랑은 완전 다른 식당입니다 ㅎㅎ

김포도 직영점이라고 하는데

동네에 맞춰서

저렴한 고기집으로 승부를 볼거같네요


아무튼 점심 식사 장소로 강추입니다

저녁엔 아직 안가봤고

점심엔 4번 가봤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ㅋㅋ


아직 지도에 안뜨는데

위치는 장기동에서 구래동 넘어가는 길

장기동에 좀더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예약전화

031-988-883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