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서촌 부암동 scoff 스코프 스콘 브라우니 맛?!


서울 종로구 부암동


스콘과 브라우니가 맛있는 집


SCOFF

스코프




'서촌'이라고 불리우는 오랜 동네입니다~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베이커리 맛집!




큰 길가에 있는게 아니라

골목 안쪽에 있어서

발견하기 어렵지만

역시 유명한 곳이라

사람이 많습니다~




들어가면 보이는 스콘!

주방 내부 촬영은 금지!




매장 분위기가

따뜻합니다~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이 있네요




안쪽에서 열심히 일하는중




진열대가 단촐합니다~

그냥 생빵그대로 ㅋ 




하지만 올라가있는

브라우니와 스콘들은

절대 평범하지 않습니다




그 냄새와 비주얼이

아주 자극적입니다~ㅎㅎ

모두 사가고 싶어지는...




오래된 동네에서 만나는

고품격 베이커리네요ㅋ




2층에 이렇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을 이용하려면

음료 메뉴도 꼭 주문해야합니다~

빵만 주문하면

바로 테이크 아웃만 ㅎㅎ

매장에 사람이 많이 오게 되니

생겨난 룰 같습니다




옛날 동네라 그런지

이런 정겨운 풍경이 ㅠㅠ

정말 어릴때 동네마다 많이 있던

오락실 ㅠㅠ



미용실 이름도

정겹죠 ㅎㅎ




집에 와서 먹어본

브라우니의 맛은

굿굿

진합니다~

브라우니의 정석

이것이 브라우니다

이정도는 되야 방송 탄다

뭐 이런 맛입니다 ㅋ


가격은 몇개 골라 집으면

금방 몇만원이 되는ㅎㅎ

하지만 투자할 가치는 충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