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돼지 갈비 주는 냉면 꼬숑 석갈비


김포 석모리


돼지고기 소고기 무한뷔페


꼬숑




꼬숑 입니다.

고기먹으러는 한번도 안와봤습니다.

아직 ㅋ

김포신도시에는 정말

고기집이 넘처 납니다...

외식집은 죄다 고기집만

생기는중 ㅠㅠ

경쟁이 심해져 가격은 저렴해지지만

퀄리티도 잘 따져봐야합니다 ㅎㅎ




일단 점심 먹으러 왔지만

한번 둘러봅니다.

무한 리필은 저렇게

가져다 먹는 방식 인가 보네요




홀은 요정도 규모입니다

약간은 어두운 느낌이에요




점심메뉴는

돼지국밥 비빔밥

쭈꾸미정식

김치찌개 고추장찌개

제육볶음 석갈비냉면

이렇게 7천원 내외의 가격입니다~




무한리필은 가격이 2만원이 안되네요

평균적인 가격입니다~ ㅎㅎ




오늘 메뉴는 석갈비 냉면입니다.

사실 냉면 맛은

어디든 기본은 하죠

할 수밖에 없죠

모두가 아는 만능 육수를 쓰니까요 ㅋ




석갈비 냉면의 핵심은

요 석갈비!

팔당냉면과는 다르게

도톰한 갈비네요

저 양은 3인분입니다~




6500원 가격에

배부르게 먹은

석갈비 냉면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