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카페 진정성 본점 밀크티


김포 하성면


밀크티 공장


카페 진정성




오랜만에 온 진성성입니다.

초반에는 진열 냉장고가

텅 비어있었는데

여러 제품들로 가득찼네요~




밀크티 킷입니다.

직접 밀크티를 만들수 있는 킷이라네요 ㅎㅎ

한병에 1500ml를 만들 수 있나봅니다




진성성 티라미수~




진정성 밀크티 입니다.

요즘 이렇게 포장해서 파는

가게들이 많아졌죠~

베지밀이 원조인데 ㅋㅋ




밑에는 다크 밀크티인데

설탕을 뺀 제품이라네요~




평일에 오니 매장도

한산하고 좋네요~

주말엔 못 앉아요 ㅠㅠㅋㅋ




머신 굿~

시네소 하이드라 입니다!




아주 시크한 좌석

참 미니멀합니다~

(써놓고도 무슨 느낌인지 ㅋㅋ)




날이 좋아지니 야외 테이블도

인기가 아주 많겠죠~

하지만 미세먼지가 많은 날은..ㅠㅠ




아래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 진정성 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