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릉 중앙시장 회포장 은총횟집 + 명성 닭강정

강릉 중앙시장

회포장 전문

은총횟집

다시 찾은 은총횟집 입니다.
반년만에 다시왔네요~
역시나 문전성시 입니다ㅋ
휴일이라 더 바쁘신듯

오늘은 대광어를 골랐습니다
사진은 작은 광어지만..ㅋ
대광어는 두배크고
두배가격입니다ㅋ
광어는 큰게 훨씬 맛있다네요~

역시나 사장님의 스킬은
기가막힙니다~

사장님 광어 손질하시는 스킬입니다.
전국 어디를 가도 이렇게 깨끗한 작업 다이를
유지하면서 빠르고 완벽하게 회떠주시는 분을
찾기란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ㅎㅎ


줄서있는거 보시면... 감이 오시죠ㅋ
진짜 쉴틈없이 일하시는...ㅎㅎ

대광어의 자태입니다ㅎㅎ

그리고 회와 함께 먹을
닭강정입니다.
명성닭강정 줄입니다...
엄청난듯ㅋ

강릉중앙시장을 이끄는
두개의 닭강정
배니 닭강정도 있는데
오늘은 명성입니다ㅋ

핑크색 닭강정

명성 닭강정입니다~
매콤하네요

강릉 중앙시장
식도락
회포장은 은총횟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