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사우동 현지 베트남 쌀국수 Pho yeu


김포시 사우동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Pho yeu




사우동 옛 시가지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입니다~

옆에 옛날 통닭 집과 

맛집 쌍벽을 이루는 ㅋㅋ




인테리어도 그냥 베트남 입니다 ㅋ

청결한 느낌보다는

이해하게 되는 그런..ㅎㅎ




베트남 현지 식재로와

식료품도 판매합니다~




좌석은 많지 않아요

그래서 피크시간에서 조금 늦으면

자리가 이미 만석일 경우가 있습니다~




메뉴 가격입니다~

기본 쌀국수 가격이 저렴하죠~

볶음밥과 덮밥도 저렴합니다.




사이드 메뉴인

월남쌈과 월남쌈튀김

커피도 있습니다~




메인 요리로는

샤브샤브 종류와 새우 안주가 있네요




소고기 쌀국수 입니다~




야채도 추가로 넉넉히 줍니다~




쌀국수 면발이 넓고

투명하죠~




요건 비빔국수인데

오 맛있더라구요

처음 먹는 맛입니다 ㅋ




돼지 구이 덮밥

확실히 우리 요리와는

비쥬얼이 다르네요




밥을 시키면 국물 줍니다 ㅋ




이건 돼지고기 쌀국수~

돼지고기가 수육으로 들어가는군요

면발이 소고기와 다릅니다~

더 얇아요




해물야채 볶음밥입니다~

같이 주는 소스와 먹으면

이것도 맛있습니다~




월남쌈 인데

속이 꽉차있습니다




카페라떼를 시키면

이렇게 연유에 내리는

진한 베트남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ㅎㅎ




요 커피가 다 내려가면




연유와 잘 섞어서

컵에 부어서 마시면 됩니다~

달달하니 입맛에 딱이네요 ㅋ


모든 음식이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주차는 복잡하지만

요령껏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