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원도 평창 베이커리 카페 바셀로 vasello 추천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가볼만한 곳


카페 바셀로




평창 산골에 위치한

바셀로 입니다~

주차를 하고 넓은 잔디마당 옆으로

야외 테이블도 있군요




건물 전체를 카페로 사용합니다~

통유리창으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옆건물이

정가원 이라는 한식당인거 같은데

아마 사장님이 같지 않은가...싶네요 ㅋ




카페 건물이 넓은데 2층 공간을

이렇게 꾸며놔서

답답하지 않고

큰 홀에 들어오는 기분입니다~




주방 모습!




한켠에 작은 공연 홀이

꾸며져 있네요~

가끔 라이브 공연이 있나봐요 ㅎㅎ




음료 가격입니다~




조금 가격이 있지만

위치를 고려하면 이해됩니다~ ㅎㅎ




보이는 풍경이

이렇게 초록의 산세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있는

빵 종류들인데




베이글이나 다른 빵이

다 맛있네요 




크루아상도 

정말 굿굿

의외로 베이커리 카페네요~




티라미수도 굿 초이스




딸기 라떼 입니다~

요렇게 병에 담아서 파는곳들이

많죠 ㅎㅎ

직접 담그는 딸기 청으로 만드나 봅니다




가족단위 손님도 많고

여유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힐링이 되는 카페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외진곳에 위치

여유로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