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엄지네 포장마차 옆 순두부와 꼬막무침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강릉 중앙시장 근처

꼬막 무침으로 유명한

엄지네 포장마차 입니다ㅋ

벌써 세번째 먹어보려 찾아왔지만

또 실패했습니다...

이제는 대기 번호표도 없어졌습니다

그냥 기다려서 받아야한다는 ㅠㅠ

포기했습니다 ㅋㅋ

조만간 확장이정을 한다고 하니

그때나 먹어볼 수 있을거 같네요 ㅠㅠ




그래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바로 앞에 있는 순두부와 꼬막무침

가게로 향했습니다 ㅋㅋㅋ

여기도 사람은 꽤 많은데요

아마 저같은 사람들도 많겠죠




여기도 줄을 서서 사가긴 합니다~




왼쪽아래가 순두부와 꼬막무침 가게고

오른쪽 위에가 엄지네 포장마차 입니다 ㅋ

길 하나 두고... ㅋㅋ




메뉴는 엄지네와 같은데

맛은 모르겠습니다 ㅋ

원조를 먹어보지 못해서...ㅎㅎㅎ

일단 꼬막무침을 사봅니다~




그리고 이동한 곳은

강릉 중앙시장입니다~

이렇게 변했네요




노점에서 장사하시던 분들을

이렇게 건물에 모은것 같네요~




메뉴는 녹두전이 제일 많고

정말 할머니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그런 메뉴들을 파시더군요 ㅋ




중앙시장에 이렇게 넓은

광장도 생겼습니다~




저번보다 확실히

정돈되고 깨끗한 곳으로

변했습니다~




숙소에 돌아와

꼬막무침을 먹오봅니다 ㅋ




매콤새콤 한데

이것도 맛있네요~




밥과 비벼 먹으면

꼬막 무침 비빔밥 완성 ㅋㅋ


비빔밥을 이가격에 먹어야 하나

싶지만...

다음엔 꼭 원조를 먹어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