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서가앤쿡 메뉴 정하기 어려울때 찾는곳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라베니체 수변상가


서가앤쿡




연인과 가족이 함께 오기 좋은

서가앤쿡입니다.

인테리어가 심플해졌네요~




확실히 새로 짓는 매장들이

인테리어가 좋습니다 ㅋ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게

좌석 수가 여유로운것 같습니다~




베스트 메뉴인 목살 스테이크

2만원 입니다 ㅋ




처음 보는 구성 메뉴네요

한상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메뉴하나 고르고 

리조또 필라프 파스타 중에 고르면 됩니다.

감자튀김과 빵이 추가로 나와요~




피자 메뉴입니다~




파스타 종류도 다양하죠

양은 2인 기준이기 때문에

푸짐합니다 ㅋ




필라프도 여러 종류~




네명이 정말 푸짐하게 먹으려면

이정도 시키면 됩니다 ㅋ

인당 17000원 정도 

이 가격이면 저는 여러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 그래도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맛에서 말이죠 ㅎㅎ




해산물 올리브 파스타 입니다~




요건 파스타 한상이네요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와

새우 필라프군요

감자튀김도 맛있습니다 ㅋ




게살 오이스터 파스타!




새우 필라프도 맛있습니다~




목살 스테이크는 뭐

검증된 맛입니다 ㅎㅎ


주의할 점은 모두 양식이기 때문에

좀 느끼합니다~ㅋ


가족 외식 장소로는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