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카페, 옛 정취가 있는 미즈커피


전북 군산


근대 역사 거리


미즈커피




군산항 뒤에는

일제강점기 당시 풍경을 재현해 놓은

어떻게 보면 이국적인 풍경이 있습니다.




그때 당시의 건물들과

동상들로 어렴풋이나마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근대역사박물관

장미공연장

군산 세관 같은

건물이 예전 모습대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예전 일본 은행 건물이었다는데요

지금은 근대 미술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 큰 건물이 근대역사박물관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들러볼 만한

좋은 장소 같네요~




그리고 그 건물들 사이에

미즈커피 라는 카페가 있습니다.

그때 당시 미즈상사라는 회사 건물을

리모델링 한곳이네요~

이성당과 가까운 거리여서

빵을 바로 먹고자

검색해서 찾아온 곳입니다.




건물 옆으로 이런 정원이 있는데

사진을 찍으면 이국적인 모습이 ㅎㅎ

정장입고 폼잡고 찍고 싶네요




주변 건물들이 멋진

풍경이 되어 줍니다.




카페 내부 역시

옛날 느낌이 나도록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이렇게 미니어쳐와 그림으로

그때 풍경도 볼 수 있구요




메뉴 가격은 이렇습니다~

일반적인 가격이죠.

친절하게도 외부 음식 반입 가능합니다 ㅎㅎ

대신 다음 사람들을 위해서

뒤처리는 확실히!

그리고 1인 1주문 입니다ㅋ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이쁘게 나오네요~




천장 조명도 멋집니다~

비싸보이네요 ㅎㅎ




1층 공간엔 좌식 테이블로

여유롭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주방도 정갈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이렇게 건물 뒤 정원과 연결된

공간도 있습니다.




2층은 정말 독특합니다.

일본식 다다미 인테리어인데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 합니다.




책을 읽을 수 있는 방이 있구요




이렇게 좌식으로

여러 좌석이 있습니다~




옛날 분위기 나네요 ㅋ

하지만 옛날에도 한국에선 볼 수 없는




드디어 이성당 빵을

개봉합니다 ㅋㅋ




일행과 한방 차지하고 ㅋ

다행히 2층은 많이 올라오지 않으시네요

1층은 꽉찼지만 2층은 여유롭습니다.




맛있는 커피와 빵!

이것이 행복이죠 ㅋ




이성당 대표 빵인

앙금빵

역사와 전통의 맛! ㅋㅋ




모두가 극찬한

야채빵!




군산에 오면 꼭 들러야할 장소 같네요

주변에서 사진도 찍고

박물관도 구경하고

바다도 볼 수 있는

좋은 곳 같습니다!




군산에 오면

근대역사박물관 꼭 가보세요~

군산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사진찍기 좋은 곳

볼거리가 있는 곳

주차하기 좋음

외부음식 반입 가능

1인 1메뉴 주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