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장기동 국밥, 보쌈과 함께 먹는 구름산 추어탕


장기동 김포 직영점


국내산 미꾸라지


광명 구름산 추어탕




건물 1층에 위치한

구름산 추어탕 입니다.

입구부터 추어탕 집 입구가 아니라

어느 레스토랑 입구같죠.

인테리어에 공을 많이 들였네요~




내부도 깔끔한게

여느 국밥집과는 다릅니다

가족이나 지인들과 와도 좋을

그런 분위기 입니다~




입구 바로 옆에는 이렇게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좌식 자리가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추어 게장 정식

추어 불고기 정식이

대표 메뉴입니다.

추어탕은 9,000원입니다~

탕수육과 간장게장, 보쌈이

추가 메뉴들인데

추어탕과 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자리에 앉아서 둘러보니

인테리어가 정말

파스타 팔게 생겼네요 ㅋㅋ




서양미와 한국미가...

추어탕집 인테리어가

좋다는 느낌은 처음 받아보네요ㅎㅎ




기본 반찬은

김치와 열무줄기

깍두기 입니다.




그리고 기본 추어탕에도

요렇게 보쌈이 나오네요!

요건 추어탕 3인분 양인데요

추어탕과 함께 먹으니

적당히 배부르고 좋네요~

콩나물 무침과 먹는

보쌈맛도 굿이네요!




그리고 메인 추어탕입니다~

짜지 않고 시원하게

맛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맛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ㅋ




장기동이나 운양동에

괜찮은 추어탕집이 없었는데

구름산 추어탕이 딱 생겼네요~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ㅎㅎ





방문 추천 지수 8.5/10


짜지않고 담백 얼큰한 맛

보쌈과의 구성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