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PNB 풍년제과 초코파이, 군산 빵지순례 필수 코스


전북 군산


한옥마을 전동성당옆


풍년제과 전동점




풍년제과 본점과 같은 대로변에

풍년제과 전동점이 있네요

한옥마을에서 더 가까운 지점입니다.




초코파이가 아주 맛있게 전시되어 있네요.

풀네임이 강정문 초코파이 군요 ㅋ

강정문님이 초코파이 개발하신

풍년제과 초대 창업주시라네요ㅎㅎ

초코파이 팔아 전국구 빵집이 된...ㄷㄷ




역시나 선물용 구매가

대부분인가봐요~

포장 박스가 잘되어있네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몇개 사와봅니다 ㅋㅋ

초코파이는 냉장고에 넣고

시간이 지나도 맛있지만

그날 먹는게 젤 맛있죠 ㅋ




풍년제과 지점 주소입니다~

군산을 다니다보면

풍년이라는 이름으로

초코파이를 파는 다른 매장이 보이는데

거기는 무슨 관계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요 PNB 로고가 있는

풍년제과가 오리지날입니다 ㅋ




요 핑크색

딸기 초코파이는 처음보네요

이 초코파이를 따라서

비슷한 모양의 빵이 많이있는데요

그래도 역시 원조가

더 맛있습니다 ㅋ

택배 배송도 돼요




단면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가 since 1974니까

풍년제과 초코파이가 원조겠네요ㅋ

이거 보고 오리온이 만든게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군산 여행에서

반드시 먹어봐야합니다ㅋ





방문 추천 지수 8.5/10


어디서 사든

PNB 풍년제과 초코파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