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전주 한옥마을 다우랑 in 홍콩, 다우랑 2호점


전주 한옥마을


수제 만두 전문점


다우랑




전주 한옥마을에 유명한

수제 튀김 만두 전문점

다우랑 입니다~

1호점은 항상 사람이 줄을 서서

구매하려면 오래걸리죠.




속에 좌석도 항상 만석입니다.

타이밍 좋으면 앞에서 자리가

날 수도 있지만... ㅋㅋ




이렇게 줄을 서서 하나씩

튀김을 골라서 마지막에 계산합니다.




그런데 안내를 보니까

옆으로 좀만 걸어가면

다우랑 2호점이 있네요.

건물 전체는 아니고

1층만 입니다 ㅋ




다우랑 in 홍콩 이라고

간판에 되어있네요~




실내도 깔끔합니다~

다우랑 2호점은

1호점과 다르게

튀김 포장 전문점이 아니고

식당입니다.




대신에 다우랑에서 가장 유명한

새우 철판 군만두는 있습니다.

튀김과 만두를 잔뜩 포장하실 분은

1호점으로 가야합니다.




메뉴판을 보니

새우 완탕, 새우 볶음밥이

완전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식사로 추천할만 할듯!

지금은 한가지씩 맛을 보러

다니는 맛집 투어중이어서

다우랑의 새우 만두만

맛보기로 했습니다ㅋㅋ




이것이 새우 철판 군만두!

아쉬운건... 1호점에서 만든 만두를

가져와서 판매하는거라

좀 식은걸 다시 데운 그런...ㅋㅋ




속은 새우와 각종 야채로

꽉 차있습니다~

갓 나온 만두는 정말 맛있습니다.

2호점에서 먹는 맛은

조금 아쉽네요 ㅠㅠㅋ


전주 한옥마을 갔을때는

꼭 다우랑 튀김을 맛보세요~





방문 추천 지수 8.0/10


한옥마을 필수 코스

다우랑 2호점은 식당

튀김 종류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