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전주 한옥마을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카페 투모로우


전주 한옥마을


cnn 추천카페


투모로우




한옥마을 전경이 한눈에

최적의 조망각도를 자랑하는

투모로우 입니다.

CNN이 추천했다네요ㅋ

저도 검색하다가 찾아서 왔습니다.




이게 옥상에서 본 풍경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낮게 보여서 아쉽지만ㅋ

그래도 한옥마을 풍경이 시원하게

한눈에 들어오네요~




겨울엔 추워서 아무도 없지만

날씨 좋을땐 옥상 테라스에도

사람이 많겠네요~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오랜 시간 이 위치를

지키고 있었나봐요~

가구나 인테리어에서

세월이 느껴집니다ㅋ




카페층에도 테라스가 있습니다.

여기도 분위기 좋군요




이 풍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하면 분위기 있겠죠?




음료 가격은 

4000원~7000원 입니다

감사하게도 1인 1메뉴 의무는

아닙니다 ㅎㅎㅎ




이렇게 마루 좌석도 있는데

여기가 명당이군요~




이렇게 안에서 보는 풍경도 좋습니다.

한옥 지붕이 보이는 느낌이

계속보니까 이국적이네요 ㅋㅋ




한옥마을을 너무 걸어서 지칠때는

투모로우 카페에서 한잔 하고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도세요 ㅋㅋ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여유 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