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릉 안목 미트컬쳐 meat culture 추천식당

추석 당일 강릉에서 맛집을 찾았으나... 거의다 영업이 종료ㅜㅜ 단골이 되었던 포지타노, 김종욱쉐프의 중화요리(?)가 모두 휴무...
그래서 구글 지도를 열심히 뒤졌더니, 평점 4.9라는 높은 평가의 식당을 발견!
35개라는 적은 리뷰수지만 4.9라는건 대단하죠ㅋ 네이버는 블로그 광고가 하도 많아서 블로그를 보고 식당찾는건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네이버도 방문자 리뷰를 따로 만들어내게 됐죠ㅋ 하지만 구글 지도 리뷰는 그런 광고성 글이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좀더 신뢰가 갑니다ㅋ 물론 평점테러를 할 수 있다는 단점도 있지만... 어쨌든 기대를 갖고 찾아갑니다.

안목해변 길가에 있는 버스 차고지 맞은편입니다.

매장이 크진 않아서 주말에 사람이 많으면 대기가 길듯 해요. 단체석도 많지 않아요. 6인 테이블이 두개, 테이블을 붙이면 최대10명 정도가 앉겠네요. 분위기는 무난합니다. 타코가 주메뉴다 보니. 아메리칸스타일에 가깝구요.

기본 세팅도 깔끔하고 세트로 나온 즐사이다ㅋㅋ

메뉴는 파히타 2인세트입니다.

파스타는 요 새우오일 파스타 한가지에요~ 양은 보통!
싸고 많은것 보다는 제값에 맛있는걸 선호합니다ㅋ

감자튀김도 통감자를 직접 튀긴듯 아주 퀄리티 좋네요~

요렇게 타코를 만들어 먹습니다ㅋ
음식들 퀄리티가 좋네요~
값어치를 합니다. 가격대는 있지만 맛있어요ㅎㅎ
전반적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