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운양동 공간 732 카페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5층 루프탑 카페 펍
공간 732 입니다~

날씨 좋은날 야외 테이블에서 즐기기 좋습니다~

뒤쪽으로 동네 풍경이 보입니다
아파뷰말고는
집이 낮기 때문에
멀리 한강도 보입니다ㅎㅎ

야외지만 편해보이는 좌석이네요~

옥상야외 좌석에서 본건물을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적당한 사이드메뉴와 함께
즐길수있네요ㅋ

음료가격이 아주 비싼건 아닙니다~
부담없고 적당하네요ㅎ
맥주들도 있어서 가볍게 한잔도 되겠네요

내부 모습은 천고가 높아서
개방감이 좋습니다ㅎ

오레그랏세라는 커피 메뉴인데
처음 봅니다ㅎ
연유를 좀 넣은 우유위에 에스프레소를 얹은것 같습니다~
쌉쌀하면서 단맛

청포도에이드~
메뉴 퀄이 괜찮습니다ㅎㅎ

라떼와 핫초코
토스트입니다~

스위스식 감자전...입니다ㅋ
채썬 감자전에 치즈를 얹은...
감자전 맛입니다ㅋㅋㅋ

지인들과 담소나누기 좋은
우리동네 카페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