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산정호수 나들이 산채비빔밥까지

태어나서 처음 산정호수를 와봤습니다ㅋ
추석연휴 마지막날...ㅎㅎ
큰 호수옆에 유원지가 있네요
아이들이 탈만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만들어진거라
약간의 안전 걱정이 되지만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니 ㅎㅎ
지인이 전에 와봤던
왕진 식당을 추천하네요~
산채비빔밥과 더덕이 맛있는 집인듯
관광지 주변 식당은 바가지가 심하고
불친절하기 쉬운데
여기는 참 괜찮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친절합니다ㅎㅎ
나물도 직접 기른거라하니 맛이 좋습니다!
추천할만하네요~
저희는 어른다섯과 아이둘이
산채백반 셋과 비빔밥 두개
파전하나를 시켰습니다~
건강한 밥상에 만족ㅋ
산정호수 날씨 좋은날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