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강화 가는길 김포 백가네 칡냉면

김포 통진읍
냉면 전문
백가네 칡냉면

오랜만에 왔더니
기존 건물을 허물고
새로 신축을 했네요

같은 건물에 이마트 편의점이..ㅋ
요 간판보고 진입해야합니다.

영업시간은
10시반 오픈 저녁 8시반 마감
겨울엔 3시반 마감입니다
진짜 냉면 한우물이네요ㅋ

내부 자리인데요
외부에도 통유리 벽을 만들어서
테라스 자리도 있네요
시원합니다~

인테리어도 새로해서
깨끗하고 좋습니다~
굿굿

가격은 물냉 7천
비냉 7천
얼큰 8천
사리 2천
요즘 금냉면 소리 듣게
비싸졌는데
그래도 백가네는
가격을 많이 올리지는 않네요
좋습니다ㅎㅎ

안쪽 주방에서 분주하게
메뉴 만드는 중입니다~

기본 세팅!

물냉면 입니다!
시원하게 살얼음 육수와
오이와 무, 계란 딱입니다ㅋ

양념과 비벼먹는 시원하고 칼칼한
백가네 칡냉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