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파주 출판단지 어린이 북카페 밀크북

파주운정 출판단지
어린이책방 & 북카페
밀크북

파주에 있는 밀크북 카페입니다~
규모가 엄청나네요ㄷㄷ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고
작업을 할 수 있는 큰 카페입니다.
어린이 책을 할인판매도하고
중고책도 파는것 같네요~
1, 2층 구조로 1층은 개방감이 좋고
2층은 주로 어른들을 위한 소파 좌석이 많습니다.
아이들이 조용히 책을 읽을 수 있게
분위기도 차분하고 좋네여.
흘러나오는 음악도 클래식이나 째즈입니다ㅎㅎ
주말엔 많이 붐빌 수 있을것 같아요
평일도 인기 많을듯ㅎㅎ
좌석 테이블과 의자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음료와 케익도 수준급이네요~
가격은 적당합니다~ 좌석의 편안함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생각하면
좋은가격이죠ㅎㅎ
편안하게 아이들과 책읽으러 오기 좋은 북카페 밀크북입니다~
바로옆 가구단지도 둘러볼만하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