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6인용 쿠쿠 전기 밥솥 추천 풀 스테인레스 CRP-JHR0620FD

쿠첸 전기밥솥을 썼는데요

그냥 10인용 10만원대 저렴한걸 썼습니다.

근데 4년 지나니까 문제가 생기네요

고무 패킹을 바꿨는데도 밥이 마르기 시작합니다.

아마 옆에 어딘가 갈려서 김이 미새하게 새는게

아닐까 싶어서 그냥 새제품을 사기로..ㅋ

일단 쿠첸은 써봤으니 쿠쿠로 결정합니다.

쿠쿠 중에서 어떤게 나은지 마트에서

많이 실물을 비교해본 결과 고른 모델은

CRP JHR0620FD 입니다.

이제 왜 이 제품을 골랐는지 알아보죠




박스 안은 심플합니다 ㅋ

밥주걱도 주고 쌀컵도 줍니다.




종이 커버를 들면 밥솥이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빤딱빤딱ㅋ

이쁩니다 ㅋ

쿠쿠는 갈색 제품라인과

은색 라인이 있는데

갈색 제품들이 좀더 최신같은건 있습니다.




꺼내보니 괜찮네요

16년도 6인용 제품인데

당시 최고급 라인이어서

50만원대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30만원대 입니다.

근데 요즘 나오는 초고압 무압 제품보다

더 나은 점이 있어서

요걸로 골랐습니다.. ㅋ




뚜껑도 심플하죠.

최신제품은 무압 고압을 고를 수 있는데

이건 그냥 잠금 열림 입니다.




뚜껑을 열면

안쪽에도 포장 폼이 있네요




내솥도 풀스테인레스 입니다.

코팅이 되어 있지만 코팅안쪽이

스텐이라 요것도 최고급 라인만 쓰는

내솥이라고 하네요.




xwall 스테인레스 내솥

용량은 10인용을 써보니

3인 식구한테는 그냥 6인이 나을거 같았습니다.




밥솥 안쪽 열판도 스테인레스입니다.




그리고 요 뚜겅이 핵심인데

이게 풀 스테인레스 입니다.




요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바로 분리됩니다.




분리한 안쪽도 스테인레스 입니다.




그리고 요 잠금 부분이 스테인레스입니다.

보통 제품은 이부분이 그냥 주물이라서

갈린다고 하네요.

이게 그때에는 최고급라인만 적용됐던 기술이었는데

요즘 제품에는 오히려 빠졌다고 합니다.

전에 쓰던 밥솥도 요 부분이 마모가 되면서

김이 샌게 아닌가 합니다.

고무 패킹이 새거였는데도 밀폐가 안됐었거든요.




전원을 키니까

시간이 세팅되어있습니다.




버튼도 모두 터치식입니다.

고장이 잘 안나야 할텐데..ㅋ

양품이길 바래봅니다.


밥 지어보니 잘되네요~

그래도 역시 밥맛은 쌀맛입니다.

고시히카리 짱짱 ㅋㅋ


지금까지 쿠쿠 밥솥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