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헤드 실내자전거 BC-3970 사이클 구매 후기

헤드 실내사이클을 구매했습니다.

와이프가요...ㅋ

집에서 운동을 해보겠다며 ㅎㅎ




묵직한 박스안에 한꾸러미네요

포장이 잘되있습니다.

흔들리지 않고 파손되지 않게

그점은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공구도 다 들어있어서

따로 필요한건 없습니다.




큐알 코드를 검색하면

조립 영상을 볼 수 있는데

영상보고 조립하는걸 추천합니다.

찬찬히 따라가면 됩니다.

조립 난이도는 중간정도 입니다~

여성분들도 할 수 있긴한데

그래도 집에 남자가 있다면

남자가 하는게 낫습니다 ㅋㅋ




영상에서도 친절히 설명해주고

이렇게 스티커로도 설명이 되어 있어서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소비자를 위한 배려가 좋네요~




코드도 딱 보고 헷갈리지 않게 ㅋ




본체가 좀 충격이 있었는지

이렇게 파손되기 직전이네요...

나사 풀고 다시 맞추니까

문제는 없습니다 ㅋ




너트에 이렇게 고무바킹이 되어 있어서

더 강하게 조일 수도 있고

볼트와 결합에 더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디테일이 좋네요




안장의 퀄리티가 조금 아쉽긴합니다.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ㅎㅎ

넘어갈만 합니다~




전체가 요렇게 깔끔하게

박아져 있으면 좋으련만...ㅋ




나사들이 따로 들어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필요한 부품과 같이 있어서

찾기 쉽고 조립에 도움이 됩니다!




완성된 모습~!




12만원 정도 제품인데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가성비가 좋은제품!




속도와 시간 칼로리 등이

표시됩니다~

필요한건 다있죠 ㅎㅎ

더 윗급은 이제 20만원 이상

줘야되네요 ㅋ

10만원대에서는 추천할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