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토요타 프리우스 C 내부 인테리어 색상

이번달에 프리우스c가 출시된다고

떠들썩합니다~

헨리가 모델로 활약을 시작했구요 ㅋ

사전계약도 성공적으로 진행중이라죠

자동차 연비 끝판왕 프리우스c

컬러는 어떤지 볼까요~




요 화이트는 순백색은 아니고

토요타 특유의 화이트인거 같아요

실제로 봐야 알겠지만

제일 많이 팔릴 색상이죠 ㅋ




블랙 컬러도

상당히 잘어울리네요

퍼포먼스가 좋을것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블랙은 진짜

세차하기 힘들고 관리는 ㅠㅠ




헨리가 타고나온

옐로우 컬러와는 다른

오렌지 컬러입니다~

디자인과 잘어울리네요




무난한 블루입니다!

아이오닉 블루도 이쁘던데

토요타는 좀더 채도가 낮네요

한국에는 몇가지 컬러로 출시될지 모르지만

어떤색상이든 잘어울립니다!




운전석 모습입니다.

여성 타깃이라 그런지

여성 운전자 사진이 메인이군요 ㅋ




이렇게 보면 포드포커스 느낌도

살짝 있습니다 ㅋ 볼륨이 있어서 그런지

작아보이지 않아요




뒷좌석 폴딩을 지원하는군요

해치백이 이래서 좋죠 ~




센타페시아는 많은 버튼이 있지만

잘 다듬어 넣었네요

알차게 꽉찹니다 ㅋㅋ

후방 카메라도 기본이길 바래보지만

아닐겁니다 ㅋㅋ

lcd가 제법 커보이네요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하이그로시 느낌에

적당히 튀면서

무난하네요~

잘뽑은거 같아요.




시트는 직물이 기본인거같습니다.

옵션을 어떻게 나눌지 몰라도

경험상 품질좋은 직물이

가죽보다 나을때도 있습니다ㅋ




해치백인데

투톤 컬러로 하부가 되어있어서

다부져 보이는거 같네요

라인 잘뽑았습니다




썬루프도 들어가는데

개방감이 파노라마 급인데요?




계기판은 LED로 가운데에

들어갑니다~

하이브리드 느낌 물씬


실연비 테스트까지 나와봐야겠지만

일본 베스트셀링카 답게

엄청나겠죠~


한국도 이런 글로벌 소형차가

많아져서 가격대가 저렴해지길..ㅋ

사실 이 땅크기에는 중형차 이하가

많아야 됩니다ㅠㅠ

프리우스c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