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천연 나무 헤어 브러시, 헤어롤 추천 teak 티크 브러시

이전에 천연 tek 브러시 

미니 세트를 써보고

아주 만족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작은게 아쉬워서

기본 사이즈의 테크브러시를 찾아보니

국내에서 teak 브러시라는 제품이 나오네요

확인해보니 tek사에서 만든 제품을

국내에서 teak라는 이름으로 정식 수입을

시작했더라구요~

tek사의 제품과 똑같습니다 ㅋ

세가지 컬러가 있는데

비교해보니 디자인 차이밖에 없는듯해서

제일 저렴한 블랙을...ㅋㅋㅋ

시크하고 좋습니다 ㅎㅎ




제품질은 역시 ' 'b

저 빗살도 나무로 만들어져 있고

밑에도 천연 고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본체도 당연히 나무구요.

빗살의 재질이 헤어와 두피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건 당연한거죠~

플라스틱보다 나무가 무조건

좋겠죠 ㅎㅎ

그리고 밀랍코팅이 입혀져 있어서

정전기도 방지하고 헤어 손상을

최소화해준다고 하네요!

제품의 모든 부분이 천연재료라는게

가장 마음에 듭니다~




본체 나무도 두께감이 적당합니다.

손으로 잡았을때 그립감이 좋네요.




쿠션감이 아주 좋습니다!

공기구멍이 있어서 푹신푹신하고

빗살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여서

부드럽게 빗어지네요~




이런 블랙 나무 브러시는

이 제품이 유일한것 같습니다ㅋ

제가 좋아하는 컬러ㅋ




나무결이 제대로 살아있습니다.

이 검은색 염료도 천연재료라니

말다했죠 ㅋㅋ




전에 쓰던 이름모를

그냥 브러시와 비교해보면

그차이가 확실히...ㅎㅎ

가격차이는 3~4배 되겠지만

앞으로 사용할 시간을 생각하면

두피와 헤어에 이정도 투자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빗어보면 시원하게 긁어주는 느낌은

사실 싸구려 빗이 더 좋습니다...ㅋㅋ

하지만 그건 말그대로 긁는다는 느낌이구요

티크 브러쉬는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같이 구매한

티크 헤어롤입니다~

여자들이 드라이 할때

필수품이니까요 ㅋ

와이프 머리도 소중하게...ㅋ




이 제품도 천연 재료와

있어보이는 재료들로

직접 이태리 장인이 만든

수제 헤어롤입니다 ㅋㅋ




요 하얀색 본체는 세라믹이라고 @@

세라믹도 이태리 회사 제품이래요

세라믹이 열전도나 그런 면에서

유리하다고 하니...ㅋ

이유가 있으니까 썼겠죠?ㅎㅎ


저 빗살은 향균코팅이 되어있고

정전기 방지가 되는 나일론인데

특이한건 얇은 빗살이

희안하게 밖으로 뻗어있어서

머리카락이 엄청 엉킬거 같은데

와이프가 전혀 그렇지 않다네요~




요것도 싸구려 헤어롤과 비교해보면

그 차이가 매우 납니다 ㅋㅋ

아내도 비교불가라고 하네요 ㅋ




이렇게 티크 제품으로

우리 가족 두피 건강을 챙겨봅니다ㅋ




천연 소재로 두피건강도 챙기고

디자인도 빼어난

티크 브러시 추천합니다!

간만에 쓴돈이 아깝지 않네요 ㅋㅋ


구매는 요기서 했습니당

http://storefarm.naver.com/ziotheshop/category/929ce40b6f37434ea7cac81a783c0395?cp=1





구매 추천 지수 8.5/10


천연천연천연

-

가격은 큰맘 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