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LG 5핀&8핀 멀티 충전 메탈케이블! 양면의 편리함

엘지 모바일

마이크로 5핀 / 라이트닝 8핀

멀티 데이터 케이블 입니다~




수입자 공급자 판매자가

다 다르네요 ㅋㅋㅋ

메탈 케이블이 더 튼튼할까 싶어

구매했습니다~

거기에 아이패드를 충전하거나

폰을 충전할때 한 케이블로 가능하다하니

굿 상품이죠 ㅋ




마감은 이렇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그렇게 좋은 마감처럼 느껴지진..ㅋ

느낌은 메탈이지만

케이블은 패브릭으로 한번더

감싼것 뿐입니다~

그래서 좀더 뻣뻣하죠..




그런데 포장을 처음 뜯은건데

이렇게 끝이 휘어 있습니다 ㅠㅠ

충전은 잘되는거 같으니..그냥 쓰겠지만

저렇게 금방 휘는걸보니..

내구성 기대는 하지 말아야겠네요ㅋ




또 저 손잡이가 되는 은색

캡이 빠집니다 ㅋㅋ

한마디로 내구성은

1년을 버티기 어려울 거다 라는

결론입니다 ㅋ




LG 케이블의 명성에...

흠이 가는 케이블이네요 ㅋ

물론 이름만 갖다 쓰는거지만

제조자가 아쉽네요




같이 주문한

그냥 5핀 케이블과 차이입니다.

케이블 끝에 핀이 좀더 깁니다.




폰에 꽂아 보니

고속 충전 인식 잘됩니다~

데이터 전송도 되겠죠 ㅋ




아이폰이나 패드에는

반대로 꽂아 줍니다.

역시 충전 인식됩니다~

하지만...

패드 프로 12.9는 안됩니다 ㅠㅠ

프로 10.5는 됩니다ㅋㅋ

고로 애플 기기에는 

전압이 좀 부족하단 얘기겠죠ㅋ




마이크로 5핀을 위해

끝에 구멍이 있죠.




라이트닝은 이렇게 한쪽면만

접속 단자가 있습니다.





구매 추천 지수 6.0/10


한케이블로 두개 사용은 아이디어

내구성 퀄리티 불만족




엘지모바일 충전 케이블/데이터 케이블/마이크로5핀/라이트닝/양면케이블/메탈케이블/추천/사용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