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고양 이케아, 가성비 좋은 추천 아이템

오랜만에 이케아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고양 이케아를 찾았습니다 ㅋㅋ

아이스크림은 이케아죠

입구에서 부터 4900원짜리

가성비 방석 쿠션을 파네요 ㅋㅋ

이름은 저스티나 JUSTINA




겉 커버는 100%면인데 

면질이 나쁘지 않습니다.

쿠션은 폴리우레탄폼입니다~




의자에 고정시킬 수 있게

양쪽 끝에 찍찍이가 있네요~

굿 아이디어!




또 가다보니

소파베드가 보이는데

좋아보입니다 ㅋ

이름은 발렌투나 VALLENTUNA




밑에 나무 프레임을

넣었다 뺐다 하면서 공간을 만듭니다.




이렇게 쭉빼고 위에 소파를 피면

침대가 되는거죠~

다만 프레임이 쓰다보면

사용감이 생길거 같은데

이케아는 가구 보증기간이

10년이니까... 음 믿을만 할까 모르겠네요ㅋ




이렇게 쏙 집어넣으면

소파가 됩니다~




가격은 의자모듈과

커버 등받이 등등해서

440,000원 입니다~

옆에 추가로 세우는 프레임은 별도




이번엔 데톨프

유리 도어 수납장 입니다.

가격이 79,900원!




유리 장식장으로

가장 낮은 가격이라네요 ㅋㅋ




유리도 강화유리라니

가성비 굿입니다!




그리고 또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로스코그 카트 입니다.

3단 카트인데

주방용으로 만든 카트이지만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29,900원 가격도 부담없습니다.




사무실이나 사업장에서도

충분히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슷한 제품이 트레이더스에도 있더라구요




위에서 보면 트레이 바닥이

그물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트레이 사이는 요정도

공간이 됩니다.

물건 넣고 빼기 충분하죠~




아이들방 쇼룸을 지나다보니

쪼꼬미 식탁도 있네요 ㅋㅋ




잡화 코너에 가보니

입구에서 봤던 저스티나가 

더 다양한 색깔로 준비되어 있네요..ㅋㅋ

다른종류의 방석 쿠션도 있습니다.


이케아는 올때마다

사고싶은 아이템이 눈에 들어와서..ㅋ

꼭 아이스크림만 먹고 가는걸로..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