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대전 오월드, 애도 어른도 만족할 특별한 동물원!


대전 중구


가족 테마파크 동물원


오월드




추석 연휴에 대전에 갈일이 있어

대전엔 어디가 가볼만 한가 봤더니

오월드라는 동물원 및 테마파크가 있네요!

날씨도 좋고

사람도 적고~


튤립 3주차장에 주차하면

후문이 있어서 티켓팅하고 입장 가능~




먼저 플라워 랜드를 지나

버드 랜드로 가는 길입니다~

오월드는 크게 4가지 테마파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동물원인 주 랜드

플라워 랜드

놀이기구가 있는 조이랜드

그리고 각종 새를 볼 수 있는

버드 랜드가 있습니다.




버드 랜드 입구!

타일로 구관조와

대왕 앵무들이 시선을 잡는군요!




그래도 최근에 리모델링한

테마파크라서 그런지

깔끔하고 잘 정리된 느낌입니다~




처음 들어간 곳에서

띠용~ @@

앵무새가 그냥

눈앞에 있네요 ㅋㅋ




금강앵무라고 하죠~

홍금강 청금강 앵무가

이렇게 눈앞에 있습니다~

하와이 호텔에서 보고 4년만에

보는군요 ㅎㅎ




요녀석은 홈볼트 펭귄이라고 하네요

펭귄도 조류라 ㅋㅋ




요녀석도 이렇게 유리 너머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버드 랜드가 꽤 큰데요

가는길에 백조 무리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버드어드벤쳐존




여기도 띠용 @@

와우

홍학이 눈앞에 있었네요~ㅋㅋ




와우 플라밍고~

저렇게 있어도

사람한테 다가오거나 하지 않고

지들끼리 유유자적 하네요 ㅋㅋ




구관조도 있습니다~

아이들 눈돌아 가겠죠?




이 붉은 앵무새도

정말 깃털색이

아주 이쁩니다~

사진찍으니 웃어주네요ㅋㅋ




홍학이 외발로 쉬는 모습입니다..

저게 편하데요..ㅋㅋ




또 이동이동

버드 익사이팅존 입니다~

얼마나 익사이팅 할지 기대가 되네요




홍금강이 또 반겨줍니다~




실제로보면 정말 크죠

어깨에 하나 올리고 다니고 싶은..




저 흰 앵무새는

유황앵무라고 하는데

안녕하세요를 할줄 압니다.ㅋㅋ

아기도 신기해서

연신 안녕을 외치네요ㅋ




그리고 드디어 익사이팅한 곳이

나왔습니다!




태양황금앵무새라고 하는데요

썬 코뉴어라고 한다네요

요렇게 해바라기 씨를 손에 놓고

들고있으면 와서 앉습니다!

저도 처음해보는 경험인데요~

와 신기하데요 ㅋㅋ




다들 해바라기 씨를 들고ㅋ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고

모두모두 좋아하는

하지만 새를 싫어하는 분들은

기겁을 하겠죠.

제 와이프 처럼요...ㅋㅋ




요녀석들 씨 까먹는거 보면

기가막힙니다~

하나 까는데 2초면 끝




이제 동물원으로 가볼까요

가는길에 있는 늑대




유럽 불곰도 있습니다~




반달 가슴곰!

곰 우리도 다른 동물원보다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 우리가 있는데요

이거 확대해서 찍은거 아니고

이정도 거리에서 보입니다 ㅎㄷㄷ

제일 가까이서 본듯!




물개쇼도 있나본데

그냥 구경만 해봅니다~




조이 랜드!




공연도 시간마다 준비되어 있나봐요~




그리고 사파리를 빼놓으면 안되죠

약 30분정도 기다려서 탔는데

아마 사람 많을땐 1~2시간은 기본이겠죠?




아메리카 흑곰~

역시 재주는 곰이죠




사자를 봐야

사파리구나 하죠




멀~리 코끼리도 ㅋ




기린도~




기린 보는건

에버랜드 로스트밸리가

최고죠 ㅋ

버스 안으로 기린 머리가 쑤욱~ㅋ




버스 길목에 얼룩말이 지나가네요ㅋ




이렇게 광장에서

햄버거랑 스낵류를 파는데요

다른 메뉴들은 너무 비싸요 ㅠㅠ




어린이 관람차~




회전목마 빼면 섭하죠~

애가 없을땐

진짜 언제 타봤나 기억도 없는데..

이젠 회전목마 먼저 찾네요 ㅎㅎ




호랑이 우리가 여러군데 있어요

사파리에서도 볼 수 있고

이렇게 따로 맹수들만 

볼 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위에 지나가는건 퓨마...

이렇게 가까이서 보긴

첨이네요 ㅎㅎ




캥거루~




오소리 ㅋㅋ




쌍봉 낙타!




이거 모형아니고 진짜 표범입니다.

오월드는 이렇게 맹수들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어른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주네요.




수도권에서도 맘먹고 가면

가볼만 하다고 생각되는

오월드 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9.0/10


버드 랜드 강추

동물원 볼만해요~

표는 소셜에서 싸게싸게 ㅋ

-

사람많을땐 역시 집이 짱


대전 오월드/버드 랜드/앵무새/동물원/가족 나들이/가볼만한 곳/테마파크/추천/후기/방문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