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성이시돌 목장, 제주 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우유부단 카페 아이스크림


제주도 성이시돌 목장


우유부단


밀크티/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제주도 성이시돌 목장에 가면

우유 부단이라는

목장에서 생산된 우유로 만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작은 카페가 있습니다~

외관을 안찍었는데

정말 깜찍합니다..ㅋㅋ




카페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조금 위로 걸어가면

넓은 목초지에 말들을 눈앞에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죠ㅋㅋ

날씨좋은날엔 사진 포인트로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농장 앞에

이렇게 중동 지역의

토속 건축 물이 있습니다.

일반 가정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목장으로 가는길이

아주 이쁩니다~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제주 시골길은

꼭 낮에 다녀야 한다는거 아시죠?ㅋㅋ





방문 추천 지수 9.0/10


제주 여행 추천 코스

아이스크림 밀크티 짱맛

말과 사진찍기 좋은 곳

-

더운날엔 그늘 없음


성이시돌 목장, 제주 여행 드라이브 코스 추천 우유부단 카페 아이스크림 포토존/제주도 가볼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