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IKEA 이케아 고양점 드디어 오픈!



고양시 덕양구


홈퍼니싱 공룡 업체


이케아




이케아 광명점이 생긴지

3년이 되가는 이때

강서권에도 드디어 이케아가 생겼습니다~

고양점인데요

위치는 고양시지만

은평과 고양 중간 지점이라

서울에서도 접근성이 좋습니다!




17, 18일은 프리오픈이었고

드디어 오늘 19일 정식 오픈입니다~

저는 18일에 다녀왔죠 ㅋㅋ




드넓은 주차장을 지나 입구에

들어오니

롯데 아울렛과 같은 입구!




이케아 입구를 찾아 가야죠~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일단

올라가야 합니다~




엘레베이터 크기가 역시

어마어마~




작은 방입니다 ㅋㅋ




광명점 보다

넓은 느낌?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지..ㅋ




비교적 한산한 모습입니다~

이때까지는요 ㅎㅎ




이케아 다운 디피~




광명점 처음 생겼을때

이케아 거지 라는 신조어를 만든

연필이... 여기도 있군요 ㅎㅎ




이케는 이렇게 쇼룸이

엄청 많죠

딱 모두가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로

꾸며 놓고 원하는 아이템을 사가도록

유도합니다~

지금봐도

혁신적인 마케팅 입니다.




알록달록~




맘같에선 저렇게 거실을 꾸미고...

싶죠 ㅎㅎ




요런 작은 소품도

다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파 구역입니다~




안쪽으로 갈 수록

사람이 많더라구요~

정식오픈하고 주말엔...

정말 정신없겠죠? ㅠㅠ




꿈꾸는 방이

89만원! ㅋㅋ




평범한 가정이

이렇게 꾸밀 수 있을까요?




다양한 룸이 있죠~




모던한 거실




수납함 및 다양한

생활 도구가 정말 많습니다~




의자와 테이블 종류도

수백가지 되죠




주방 용품도 많습니다!




침실 소품




매트리스를 90일간 체험해보고

살 수 있습니다~

다만 교환이라는 조건이죠 ㅎㅎ




이케아 쇼룸은 약간

미로처럼 되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이 잠깐 사이에

사라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아이들 방도 이렇게 꾸며주고

싶어요 ㅠㅠ




벙커 침대는

아이의 로망!




이케아 레스토랑 & 카페

넓습니다~




이케아의 슬로건

마음에 듭니다~

전세계에서 통하고 있죠




맵을 봐도

너무 넓어서

무조건 많이 걸어야 합니다 ㅠㅠ




컵 종류도 어마어마




인조 식물도 있네요




이렇게 쇼룸에서

물건 이름과 위치를 파악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쓸어 담을 시간입니다 ㅎㅎ




엄청난 섹션에서

물건을 찾아야 하죠




몇번 해보면 쉽습니다 ㅋ




진열대 번호가

잘보이기 때문에

또 모르면 물어보면 됩니다ㅋ




마감 시간이 되니...

계산 줄이 엄청납니다

ㅎㄷㄷ




그리고 이케아에선

꼭 먹어야하는게 있었으니...

바로 아이스크림!

정말 미슐랭 3스타 줘야합니다.

이거 먹으러 이케아 옵니다ㅋㅋㅋ

광명에서 먹은 맛을 잊을 수가 없었는데

드디어.. 드디어 먹네요 ㅠㅠ


400원을 내면 콘과 이케아 토큰을 줍니다.




그럼 줄을 서서 기다려서




이렇게 자동 아이스크림 기계에

코인을 넣고 콘을 올리고

버튼을 누르면




짜잔~!


집에 놓고 싶어요 ㅠㅠ




3년이 지나도

가격이 그대로네요..

400원이라니...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진짜 기절합니다.




요것이 궁극의 맛

이케아 소프트 아이스크림 입니다..

소프트콘이 이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부드럽고 너무 맛있습니다.

400원이지만 5,000원 짜리보다

맛있습니다 ㅋㅋ

재료가 죽이는건지 저 기계가 죽이는건지..

아무튼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그리고 음료를 사면

컵을 주는데

무한 리필입니다...

엄청나죠.


하지만 여기서 이케아 거지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저기 선생님 보이시죠.

물먹는 일회용 컵을 여러겹 포개서

에스프레소를 내린뒤에 자기 보온병에

담고 있습니다...

이러지 맙시다 진짜.

당신 아이가 보고 배웁니다

어쩌면 자랑스럽게 알려줄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건 욕 먹을 짓입니다.




음료대에서도 마찬가지로...

물 받아 먹으라고 만든

종이컵에 왜?

스웨덴에서는 모르겠으나

한국에서는 이 정책 적자 입니다ㅋ




롯데 아울렛에도 한번 들러보세요~

오픈 세일 많이 합니다 ㅎㅎ




이건 광명점 오픈할때 모습이라는데요..

고양점도 이렇게 되겠죠? ㅠㅠ


슬픕니다..

하지만 또 올거에요

아이스크림 먹으러

ㅎㅎㅎ





방문 추천 지수 9.0/10


이케아 아이스크림은 진리

너무나 유명해서

-

주말엔 헬


IKEA/이케아/고양점/소프트콘/아이스크림/이케아 거지/쇼룸/가구/diy/내방 꾸미기/인테리어/소품/주차/주말/일산 가볼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