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마크트할레, 일산 백석역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매장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상가


마크트할레




고양종합터미널 지하 

교보문고와 함께

마크트할레라는 식당가가 있습니다.

확실히 옆에 와이시티 벨라시타보다는

사람이 많네요~

매장도 다 들어와있습니다.

토부가 라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매장이 생겼네요.

덮밥류와 라면을 팝니다 ㅋ




싸움의 고수라는

보쌈과 삼겹살 덮밥을 파는데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북촌손만두도 유명하죠~

여긴 튀김만두가 굿 ㅋ




각 매장에서 음식을 시키고

중앙 홀에서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 매장 사이즈에 비해 좌석수가

적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삼백집도 있구요.




교맥면이라는 식당도 있네요.




토부가에서 주문한

라면+도시락 세트입니다.

치즈 라면을 골랐습니다 ㅋ

라면이야 라면맛이지만

도시락은... 음 저 김치볶음이 별로네요

가장 기본적인 맛이겠지만

김+김치볶음+계란후라이 조합으로

맛이 없긴 처음이네요 ㅠㅠ

김치볶음의 개선이 필요합니다ㅋ

아니면 밥에 뭐라도 뿌려주던가....

6천원 메뉴인데 좀 아쉽네요




북촌 손만두의 만둣국 입니다.

기본은 하는 메뉴지만

여기도 날이 갈수록

고명 상태가 별로네요 ㅋㅋ





방문 추천 지수 7.5/10


근처에 정말 먹을곳 없을때 추천

그냥 한끼 때우러갈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