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순남시래기, 일산 백석동 와이시티 벨라시타 점심메뉴


일산 백석동 요진와이시티


벨라시타


순남시래기




오랜만에 벨라시타에

점심 먹으러 왔더니

매장이... 많이 망했네요 ㅠㅠ

철판 볶음밥 집들이 다 없어졌어요 ㅠㅠ

오픈때부터 빈 매장들이 있고

유동인구도 그냥 그래서

잘될까 했더니 역시나...

하지만 오픈때부터 지금까지

잘 되는 프랜차이즈 매장이 있었으니...




바로 요 순남시래기 입니다.ㅋ

옆에 다른 매장이 하나 생겼네요




다른 곳은 한산한데

여기는 북적북적 합니다 ㅋ




기본 반찬으로

김치 오징어젓

고추된장무침이 나온데

오징어 젓이 너무 자잘하게 잘려있네요 ㅠㅠ




여기가 잘되는 이유 하나는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반찬이 있습니다 ㅋ

도토리묵, 오이소박이, 콩나물무침

떡볶이, 잡채가 있습니다.




이렇게 갖다 먹으면 푸짐해지죠 ㅋㅋ




메뉴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습니다.

메인 메뉴인 3대 시래기국이 7천원

그리고 수육정식, 떡갈비정식이 만원입니다.

예전에 먹어본 정식도 괜찮습니다.




주문한 씨앗된장 시래기밥 입니다~

씨앗강된장이군요..ㅋ

강된장을 비벼먹음 됩니다~

시래기국도 주네요ㅋ




이런 시골 밥상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시래기밥, 가격적당

주차는 지하3층이 한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