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스타벅스, 김포장기커낼점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롯데마트 옆


스타벅스




롯데마트 김포한강신도시 점과

같은 건물에 스타벅스가 입점했습니다.

장기상가에 있는 스타벅스보다

더큽니다~

인테리어도 최신버전이네요 ㅎㅎ

인어가 모티브인듯합니다ㅋ




남향이라 해가 잘들어옵니다.

그래서 낮에는 블라인드 필수!

소파자리도 많이 있네요~




주방과 카운터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네요~




1인 석도 곳곳에 있습니다.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습니다.

주말엔 더 많겠군요 ㄷㄷ




입구에 상품 진열대가 있습니다.




아쉬운거는

이렇게 큰 건물인데

화장실이 건물 안쪽으로

연결이 안되어 있다는점...

이 매장 입구로 나와서

롯데마트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ㅋ

비올때는 우산 들고 나가서

한 30미터 걸어가야 합니다ㅋ

왜 이렇게 지었는지 이해는 되지 않지만

어쩔 수 없죠 ㅎㅎ

주차는 롯데마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장기점 보다 큰 매장

주차 용이

-

화장실 불편


스타벅스/김포장기동/롯데마트/주차/인테리어/시설/크기/위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