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부천 중동 대청마루 뼈감자탕 레알 맛집


부천 중동


감자탕, 해물뼈찜, 추어탕


대청마루




입구부터 맛집 포스 뿜뿜입니다 ㅋ

주말 공휴일 점심은 여지없이 대기죠




입구에 맛집 아이템

사인 퍼레이드 ㅋㅋ




신발장도 비싸보이고

독특해요ㅋ




가격은 감자탕 25~35천원

뼈해장국 8000원

추어탕 9000원

일반적인 가격입니다~




안쪽에도 홀이 넓네요

이렇게나 사람이 많군요 ㅋ




주문한 뼈해장국입니다.

아쉬운건 아이들이 먹을 메뉴는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맵지 않고

칼칼하니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습니다!

어느정도 매운거 먹을 줄 아는

아이들도 좋아하겠네요~




뼈가 크네요ㅋ

살도 많고

삶아진게 기가막힙니다!

뭐 여타 프랜차이즈 뼈해장국의

고기보다 정말 부드럽고

차이가 나네요!




반전은 원산지ㅋ

돈뼈 스웨덴&덴마크 입니다

국내산 아닌데도 이정도

맛이 나는거 보면

진짜 삶는게 노하우군요 ㅋ

뼈해장국 맛집

인정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대기 필수

주차 조금 불편

전용 주차장 있음

맛은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