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이기스 카페, 김포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대형 카페


김포한강신도시 수변상가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이기스 카페 YGIIS




새로운 프렌차이즈 카페네요~

디저트의 성지 일본에서 건너온

티라미수 아이스크림과

이기스콘 아이스크림이

눈에 띕니다ㅋ

브런치 메뉴들도 있네요




가또 쇼콜라도 먹음직~

이기스의 모든 케익은

자체적으로 만든다고해요 ' ' b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조용히 대화나누기 좋아보입니다!




이기스콘!

이전에 쿠크다스 아이스크림이라고

다른 곳에서 먹어본 그 아이스크림이네요ㅋ

맛있습니다~ 추천!




이건 리얼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저 밑에 잔도 일회용품이네요ㅋ

요것도 달달하면서 맛있습니다ㅋ




라베니체 마치에비뉴의

대부분 상가는

평일 저녁에 한산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한 컷




2층 분위기도 차분하네요~




2층 창가 자리에선

조용히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녁 산책하며 커피한잔

아이스크림 한입

먹기 좋은 이기스 카페 였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8.0/10


조용함

넓은 매장

-

약간 심심한 메뉴


이기스 카페, 김포 라베니체 마치에비뉴 대형카페/야경/쿠크다스 아이스크림/수변상가/맛집/김포한강신도시/2층 카페/브런치/장기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