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교다이, 김포 장기동 초밥 참치 사시미! 단골 되는걸로~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초밥 사시미 전문점


교다이




점심 특선

런치 정식이 있는

교다이에 들렀습니다~

런치 정식은

사시미까지 나와서 15,000원

하지만

먹는 양이 많지 않은 우리 가족은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ㅋㅋ




디너 가격은 조금 올라가요~




사시미도 먹어보고...싶네요ㅋ




가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넓진 않지만

일본 어느 초밥 장인의 집처럼

아기자기 합니다ㅋ




그릇과 탁자도 정갈하구요~




초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와우!




초밥 퀄리티가 아주 좋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새우장 초밥!




연어 초밥도

그냥 연어만 올라간게 아니네요

양파와 올리브가 딱!




광어 초밥인데

고기 크기가 이야...

좋네요~ ㅎㅎ

가격대비 아주 훌륭합니다!




우동이 따로 나오지 않고

크게 한그릇과

덜어먹을 수 있게

작은 그릇을 줍니다.

근데 우동 양도 많아요 ㅎㅎ




요 감자 고로케 대박입니다.

고로케만 사먹고 싶을 정도로

진짜 맛있습니다~!




주방이 당당하게 오픈!

고기 질도 아주 좋아보여요~




매장은 작지만

음식은 결코 작지 않은

교다이 스시&참치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9.0/10


먹어 보면 단골 됨

양 많음

계속 이대로 쭉 이 자리에

있어주기를..


교다이, 김포 장기동 초밥 참치 사시미 추천/후기/김포한강신도시/점심 특선/스시 정식/가볼만한곳/가격/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