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대전의 자랑 성심당 케익부띠끄, 테라스키친


대전광역시 중구 중앙로역


대전의 자랑


성심당




이곳은 성심당 케익부띠끄 입니다.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ㅎㄷㄷ




실내에는 즉석에서 케익을 즐길 수 있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네요.

분위기도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와우 비주얼이 아주 그냥 ' ' b




딸기 마들렌

와 먹음직스럽죠?




마들렌 종류도 엄청난데

그 퀄리티도 엄청납니다.




직원분들이 상당히 많아요.

계산도 줄을서서 하고

고른 빵을 주면 포장을 따로해서

진동벨로 알려줍니다~




이렇게 포장하는

작업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잼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케익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가격도 프렌차이즈 빵집에 비해서도

비싸지 않습니다.

대전 분들 부럽네요 ㅠㅠ




대형 타르트들...ㅋ

진짜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ㅠㅠ

과일파티 타르트

몽블랑 타르트

블루가 물들인 타르트..




롤과 다양한 종류의

케익들이 있습니다.

다 먹어보고 싶게 생겼어요.




이름 부터 남다른

성심성의 미니파운드

이건 샀습니다.ㅋ




추석 당일인데도

북적북적 합니다~

그냥 항상 이럴거 같네요.

전국에서 찾는 빵집이니까요 ㅋ




포장도 이렇게 하나하나

퀄리티 있게

포장해줍니다~




부띠끄를 나와서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성심당 본건물과

테라스키친이 있습니다.




성심당 정말 기업이네요

ㅎㄷㄷ




와~ 이곳은 더 엄청납니다.

마치 빵 백화점인듯...

사람들이 줄지어 빵을 고르고 있는

장관이 펼쳐집니다.ㅋ




성심 순 크림빵




크... 크롸상 빛갈 보시죠ㅋ




판타롱 부추빵

요거 샀습니다~

유명하니까요 ㅋㅋ




진짜 빵 공장이

따로 없죠

없는 빵을 찾는게 더 빠를거 같아요~




한켠에는 성심당의

역사가 진열되어있습니다.

70년대부터 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군요~




튀김소보로 코너 입니다.




튀소구마

바삭바삭하게 생겼네요.




테라스키친은

성심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식당인데요

다음에 대전오면 들러야겠습니다.




2층이 테라스키친이에요~

분위기 참 멋지네요~




다시 돌아가는길에 보이는

케익부띠끄


대전 갈일 있으면

한번쯤 들러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추석 당일이라

큰 길 끝 차선에 주차하고

빵을 사서 갔는데요.

보통 평일이나 주말엔

주차하기 쉽지 않아 보이더라구요

테라스키친에 주차장이

있어보이긴 하던데

여유가 있어보이진 않았습니다~

빵을 사면 무료 주차 가능해요!




빵을 사서 친척댁에 가니..

군산 이성당에서 빵을 사오신

이모부님께서...

ㅋㅋㅋㅋ

성심당과 이성당을 한자리에서

맛보게됐습니다!


전국 몇 대 빵집으로 줄세우면

꼭 들어가는 두곳이죠

성심당 & 이성당




왼쪽이 성심당

오른쪽이 이성당 팥빵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단팥빵인데요...


주관적으로는

이성당 팥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성심당도 맛있지만

이성당 단팥빵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


군산을 가야하나....





방문 추천 지수 8.8/10


대전을 가게 되면

들러볼만한

대전 빵집의 자존심

성심당 케익부띠끄 빵들은

대박!


성심당 케익부띠끄, 테라스키친 대전의 자랑 성심당 메뉴 가격/방문기/후기/추천/손에 꼽히는 베이커리/주차/추석 당일/대전 가볼만한곳/전국 5대 빵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