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핸즈커피 장기점,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


김포 한강신도시 장기동


와플 커피 프렌차이즈 카페


핸즈커피 HANDS COFFEE




매장 분위기가 마치

영국 같습니다..ㅋ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그런데 프랜차이즈 컨셉은

남프랑스풍이라네요..ㅋㅋ

남프랑스를 가봤어야...




진열대의 조명도 신경을 많이쓴

인테리어 입니다.




색감도 약간은 레트로한

그런 따뜻한 느낌입니다~




화장실쪽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




소파 좌석의

엠보싱도 촌스럽지 않고

전체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메인 카운터의 모습인데요

안쪽에 주방과 커피바가 있습니다.

핸드드립을 구경할 수 있겠네요 ㅎㅎ




메뉴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 메뉴들로 구성된 느낌입니다.

핸드드립의 원두를 보니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일반 커머셜 원두가 아닌

스페셜티급의 좋은 원두를 사용하네요!

본사의 로스팅시스템은

기센 로스터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2006년에 작은 카페에서 시작해서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성장한

좋은 카페입니다~

 



라심발리 에스프레소 머신과

디팅, 안핌 그라인더 조합입니다~

캬 라심발리의 포스가 어마어마합니다~

이정도급 머신을 쓴다는것도

일반 프랜차이즈는 아니라는 자부심이죠!

본사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매장을 오픈할 사장님들도 직접 바리스타 교육을

수료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단순히 커피 사업이 아닌

커피를 이해하는 사장님들을 배출해 내는

좋은 회사인것 같습니다~




물과 냅킨 스트로우를 가져갈 수 있는

서비스 대의 디자인도 좋습니다.




핸즈커피는 진정한 유러피안 에스프레소와

핸드드립커피를 만든다...

뭐 이런뜻인가요 ㅋㅋ




요건 핸즈커피의 대표 메뉴중

초코 와플입니다!

함께나오는 아이스크림도 하겐다즈~

초코초코한게 맛있겠네요ㅋ




물론 금방 없어지겠지만요 ㅠㅠ




김포에 있는 핸즈커피는

오전 10시에서 밤 10시반까지

운영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한가한 저녁티타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른 매장 찾아보기

http://handscoffee.com/bbs/new_board.php?m_no=1&s_no=5&bo_table=new_store_ko





방문 추천 지수 8.5/10


아직은 한가함

매장 분위기 좋음

커피 맛 굿~

-

조금은 외진 위치

4~6천원대의 가격대


핸즈커피 장기점, 김포 장기동 분위기 좋은 카페/운양동/구래동/김포한강신도시/HANDS COFFEE/와플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