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타요키즈카페, 김포운양점 김포 저렴한 키즈카페 추천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


키즈 카페


타요키즈카페




아이들이 놀기 좋은

타요 키즈카페입니다~

네이버 예약이나 소셜에서

미리 이용권을 결제하고 오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벌써

눈은 놀이터에 가있네요ㅋ




보호자가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식사나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난한 가격입니다~




아이들을 놀게하면서

저녁을 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깨끗하고 넓은 내부가

맘에 듭니다~




볼풀장 모습니다.




저 악당 입에 공을 넣으면

눈이 반짝이며 소리가 나옵니다 ㅋ




평일 저녁에 가니

한가하고 좋네요ㅋ




여기선 소꿉놀이를 할 수 있는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원분이 수시로 정리해놔서

깔끔하네요~ ' ' b




엘리스 칸막이 안에는

병원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라니에 올라타면

이렇게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하지만 아직 그림을 못그리는

아가들은 조심해주세요ㅋㅋ




편백 놀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타요버스 전동차도 탈 수가 있는데요

정시에서 40분간 운영하고

20분은 충전 시간입니다~ㅋ

보호자와 아이가 같이 탈 수 있습니다.




요만한 친구들은

이 붕붕카가 딱입니다.ㅋ

저 터널을 지나갈때마다

소리가 나와서 좋아하네요ㅋㅋ




타요 시리즈 장난감도 있습니다.

다만 이미 처참하게

고장나있네요 ㅠㅠ




씨투의 방방존 입니다.ㅋ

작은 방방이라서

더 어린아기들이 놀기 좋습니다~




딱 요정도 공간입니다~




좀더 큰 아이들은 바로 옆에

넓은 방방존이 있습니다~




위쪽엔 이렇게 미로처럼

길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 이네요ㅋ




저런 미러볼 스테이지도 ㅋㅋ




블록 쌓기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습니다~




이 공 대포로

저 악당 과녁을 맞출 수 있습니다.




공을 넣고

빨간 버튼을 누르면 압축 공기로

펑펑~




당연히 아이들이 좋아하겠쥬?




안전 시설이나

청결도도 아주 좋습니다~




매장에서 본 바깥 풍경입니다.

운양동 하늘빛 마을 전경이

눈에 들어오네요~

멀리 한강도 보입니다!





방문 추천 지수 8.5/10


저렴한 가격

깨끗한 시설

주차 가능 (2시간 무료)


타요키즈카페, 김포운양점/김포 키즈카페/운양동/장기동/네이버 예약/저렴/깨끗/넓은 카페/김포한강신도시/방방이/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