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일본식 돈까스 프랜차이즈, 아리가또 맘마 메뉴 추천


아리가또 맘마




처음 보는 프랜차이즈 입니다ㅎㅎ

아리가또 맘마...

뭔가 원초적이면서ㅋㅋ

그런느낌이라

보자마자 들어왔네요




제가 돈까스 매니아라

나름 돈까스에는 냉정합니다 ㅋ

5배 정성으로 5년간 준비한

5겹 돈까스라는 매우

거창한 메뉴 설명!

가격도 기본적입니다~




가츠동 입니다~

가운데 김을 가로로 데코하니까

먹음직하네요 ㅋ




그리고 그 집의 가장 기본이 되는

기본 오사카 철판 돈까스 입니다.

오사카에가서 돈까스를 안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ㅋㅋ




5겹 돈까스의 모습입니다ㅋ

음 먹다보니 말이죠..

한마디로 딱 그냥

프랜차이즈 돈까스 수준이다

라고 할 수 있겠네요

실망입니다 ㅎㅎ




이렇게 고기만 다섯장 겹쳐서

튀김옷 입히고 튀겨낸게 끝인거 같은

어떤 특별한 맛을 내주지 못하는...

그런 돈까스 입니다 ㅎㅎ

사실 몇십겹 돈까스도 있는데

한겹이든 몇겹이든

겹이 중요하겠습니까 ㅋ

고기질과 튀겨내는 스킬이죠

그런면에서 아리가또 맘마의 돈까스는

그냥 배채우는 용도 수준이다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카운터에서

하얀 타일의

일본감성이 보이네요 ㅋ





방문 추천 지수 6.0/10


롱런 하려면 좀더 분발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