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신방화역 수초밥, 런치세트 가성비 굿


신방화역 우성르보아2차


9000원 런치 세트


수초밥




9000원인데

회도 싱싱하고 크기도 크고

좋았습니다~!




추가로 계란 초밥을 시켰어요

런치에는 포함이 안되있어서요

2000원밖에 안하는데

와우 괜찮네요~

계란 초밥은 계란이 정말

부드럽고 입안에서 삭 녹는 느낌이 나면서

달달한 그 맛이 좋아야하는데

2000원 가격이 믿기지 않을만큼

좋았습니다 ㅎㅎ




처음 작은 죽도 나오는데 그건 못찍었네요ㅋ

우동도 같이주는데

우동은 평범합니다~




수초밥은 손의 압력을

최대한 약하게해서 만든다네요 ㅎㅎ

그래서 젓가락으로 들고

간장에 찍으면 망가질 수 있으니

생강으로 간장을 찍어서

붓처럼 바른뒤에 먹으라네요ㅋ

먹다보니 무슨말인지 알겠어요




2층에 3테이블이 있는데

넓진 않아서 단체가 오기엔

어려움이 있습니다 ㅎㅎ




주방 앞에 바테이블도

가득차있네요~

일요일에도 런치세트가 되서 그런지

일요일 점심인데 사람이 끊이질 않네요




줄서서 먹는 초밥집

맛집 인증이네요~




신방화역 수초밥

다음에도 또 먹어야겠어요~





방문 추천 지수 8.5/10


좌석이 좀 넓었으면 좋았겠지만

맛은 굿굿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