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고기굼터 육방, 김포 풍무동 줄서서 먹는 고기집


김포 풍무동


제주산 생고기 전문점


고기굼터 육방




평일 저녁 8시에 왔는데

웨이팅!!! 고기집 줄서있기는

오랜만입니다..ㅋㅋ

매장이 크지 않은것도 있지만

완전 만석이네요 ㅎㅎ




김포 살면서 처음 왔는데

언제 생겼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김포풍무점이 본점입니다~

큰길가에서 보이지 않아

잘 모를거 같은데

언제 소문이 나서 이렇게

맛집이 됐는지ㅋ




가격은 고기가 13000원 내외인데요

다른 메뉴도 인기가 있나봅니다

또 점심메뉴 쌈밥이 9000원인데

잘나온다고 하네요

담엔 점심먹으러 와봐야 겠어여 ㅋ

오겹살과 삼겹살 가격이 같아요

이게 제대로죠!

사실 오겹살은 껍데기만 추가된건데

비싸게 받는건 좀 그렇다 여겼는데

역시 맛집은 다릅니다 ㅋ




비워지면 계속 채워지는 자리

그래도 8시 넘어서 줄서는 팀은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ㅋ

주말은 엄청나겠네요




드뎌 안내받은 자리위에

먹음직스런 고기 그림이 ㅋ




오랜만에 보는

무쇠 불판입니다 ㅋ




먼저 쌈과 잔반을 주는데

잘나오네요~




주문을 그냥 가볍게

저녁식사로 먹으려고해서

생오겹살 2인분만 시켰는데

기본이 이렇게 나옵니다~




고기도 두툼하니 굿굿

흑돼지는 아니지만

고기 질이 좋았습니다~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겠네요 ㅎㅎ




무한 리필 고기와는

역시 떼깔이 다른 ㅋ




먹음직 스럽게 익어갑니다.

제주 고기 전문이라

사장님이 제주도 분인가 했더니

김포 토박이라고 하시네요..ㅋㅋ




찌개도 두종류나 줍니다 ㅋ

된장국과 김치찌개




한상 푸짐하죠~

이렇게 먹으니까 1인분 13000원이

아깝지 않네요!

장사는 이렇게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도 당연하지만 이렇게

팔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백김치와 고사리를 같이 구워주는데요

요고요고 꿀맛입니다 ㅋ

이런 조합 처음




고기 다먹고

비빔밥을 딱! 먹으면

아주 딱딱 맞는 저녁 한끼 되겠습니다.

자주 오게 될거 같아요~





방문 추천 지수 8.8/10


질좋은 맛좋은 고기

좌석 수가 살짝 아쉽지만

일찍가서 자리잡길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