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한강중앙공원 레드스모크 하우스, 바베큐 퓨전 음식점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수제 바베큐 전문점


레드스모크 하우스




생긴지 좀 됐는데

한번도 와본적 없는

레드스모크 하우스에 왔습니다.

장모님이 맛있다며 여길 오자고 ㅋㅋ

훈연 바베큐를 직접 한다고 하네요!




매장 분위기가 카페같으면서도

펍 같으면서도 레스토랑 같은

그런 느낌인데




다 팔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ㅋㅋㅋ

음료도 팔고

술도 팔고 음식도 팝니다~ㅎㅎ

퓨전 오브 퓨전




대표 메뉴는

스모크 플래터라는 메뉴군요

담에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ㅋ




그밖에 레드스모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맛있어보이는 바베큐 메뉴들입니다.

가격은 좀 있는듯 하나

정성들여 만든 메뉴라면 이해가되죠ㅋ




식사류 메뉴와 가격입니다

인당 1만원 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폭립 소세지

새우완탕?ㅋ




브런치 메뉴와 덮밥

퀘사디아가 있어요~

스파게티도 있구요 ㅋ




각종 튀김과 구이도 있습니다~




깔끔하게 포크와 수저가 나옵니다~




식전 빵부터 맛있네요 ㅎㅎ




불고기 팟타이 덮밥입니다!

맛있네요~ 밥반 고기반입니다ㅎㅎ

살짝 매콤입니다. 아주 살짝




장모님이 또 드시고 싶어하셨던

퀘사디아 입니다~

웬만한 피자보다 낫다며 ㅎㅎ




속도 알차고

요것도 맛있네요~




통새우 완탕입니다 ㅎㅎ

뭔가 메뉴 조합이 특이하죠?ㅋㅋ




바비큐 팟타이 까지

요건 상하이 스파이시 스파게티와 

비슷하네요~ 매콤합니다 ㅋ




뭔가 조합이 특이하긴 한데

가끔 이렇게 먹고 싶을때

한식아닌 조합이 땡길때

오면 좋겠네요 ㅋㅋ

이런 메뉴의 식당이

장기동엔 여기밖에 없을거 같아요ㅋ

맛은 대체로 다 좋았습니다~

다만 약간 매콤하고 짠 느낌이라

메뉴 시킬때 조합을 잘 시켜야겠어요

바베큐도 안먹어봤지만 분명

맛있을거라 생각되네요~




단체석도 여유 있어보이고

부담없이 요리와 술을 즐기고 싶을때도

추천합니다~




수변공원 산책하다가

동네에서 분위기 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사장님이 자부심있게

직접 운영하는 가게같아서

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네요~





방문 추천 지수 8.5/10


장기동에서 추천할 만한 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