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김포 장기동 바로 만든 바루 초밥 평가


김포한강신도시 장기동


바로 만든 


바루초밥




건물 1층을 다 써서

홀이 넓습니다~




인테리어는 일반적인

아기자기한 초밥집 보다는

약간 횟집 같은 ㅋㅋ

그렇습니다.




메뉴 가격입니다.

바루초밥은 따로 점심특선이 있는게 아니라

하루종일 12000원 바루초밥 메뉴가

기본 메뉴입니다 ㅋ




물컵이 조금 에러 였어요..

물을 따르고 봤는데 설거지가 덜됐네요

요런 소소한 청결이 좀 신경이 쓰입니다ㅎㅎ




주방도 일반적인 초밥집의

바테이블 오픈 주방과는

다릅니다. 중요한건 아니지만

초밥 맛으로 승부하겠다 뭐 그렇게

해석해보겠습니다 ㅋ




테이블 기본 세팅이

물+간장 끝입니다ㅋ




바루초밥 2개 시켰는데

물회를 주네요~




초밥 만들고 남은 회로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 ㅋ




세트라고 안써있지만

우동이 나오고




새우 튀김을 주네요ㅎㅎ




그리고 나온 바루초밥입니다.

회 크기는 크네요~




계란이랑 유부 초밥이?ㅋ




회 고기에 기본적으로

뭔가 장을 발라놨습니다~

생 와사비가 들어있는데

좀 과한 감이 있었습니다.

코가 뻥...ㅋ




초밥 맛은 괜찮습니다~

장기동과 운양동에

초밥집이 많이 있는데

기본 적인 초밥은 되는것같아요




몇가지 초밥은 가게에서 만든게 아니라

납품받은 재료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포장 전문점 답게

포장 주문이 많이 있네요~





방문 추천 지수 7.0/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