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카페

롯데몰 김포공항 사보텐 돈까스 평가


롯데몰 김포강항점


돈까스 전문점


사보텐 돈카츠




롯데몰에 위치한 사보텐입니다.

매장이 아주 대형은 아니고

중형정도 됩니다~

그래서 주말 피크 타임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죠 ㅎㅎ




오랜만에 와서 본 메뉴판의 가격은

역시나 어메이징 ㅋ

하지만 그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




정식이라 써있지만

돈까스와 밥, 샐러드, 장국이 전부인

아쉬운 구성이죠 ㅠㅠㅋㅋ

인당 15000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트러플 치즈 카츠라는 신메뉴가

나왔군요 ㅋ 냉부로 유명해진 트러플




사보텐 소스를 아워홈에서

만들어 줍니다 ㅎㅎ




요렇게 미리 나온 

깨 등등을 갈아 놓는 재미가 있죠 ㅋ




히레 가츠 정식 입니다.




모짜체다 치즈 카츠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명란 치즈 카츠 입니다 ㅋ

비쥬얼이 특이하죠




돈카츠 위에 명란이 얹어져 있습니다.

밑에는 라면땅 같이 면을 튀겨서

깔아 놨네요~ 면맛은 없습니다 ㅋㅋ

명란 돈까스는 그렇게 특별하다 느껴질

맛은 아니지만 역시나 튀김의 퀄리티는

좋기 때문에 돈까스 자체는 맛있습니다.




롯데몰의 식당들 가격이

대체로 비싸서 사보텐이

엄청 비싸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ㅋ

식사시간엔 항상 만석입니다.




사보텐은 맛은 있지만

그 가격대에 비해서

구성이 좀 부실합니다 ㅠㅠ

샐러드도 그냥 양배추 달랑 하나고

양도 아쉽죠 ㅠㅠ


제발 고기 양좀 늘려주세요!!





방문 추천 지수 7.5/10


양이 너무 적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