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김포 최대 마트 등극, 풍무동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에 드디어 트레이더스가

오픈했습니다~

이전까지는 킨텍스 트레이더스를

자주 이용했죠.

일산엔 창고형 매장이 모여있죠

롯데 빅스,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매장 크기와 상품은 코스트코가

왕이었는데, 김포 트레이더스가

일산 코스트코와 비슷한 매장 크기네요!




식품 매장이 제일 밑에 있어서

주차를 하고 쭉 내려가야합니다ㅋ

지하2층부터 탐험을 시작하는거죠




트레이더스 가성비갑

초밥세트입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재고가 많네요 ㅠㅠㅋㅋ

할인 좀 팍팍해줘야 살텐데ㅋ

딱지는 아직입니다 ㅋ




베이커리 코너도

엄청 크네요 ㅋㅋ

트레이더스 빵도

맛있습니다~




냉동 상품도 종류가 어마어마

일산 트레이더스보다 훨씬 큽니다.




제품이 워낙많아서

트레이더스 올때는

필요 목록 정리는 필수입니다.




트레이더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연회비가 없다는 거죠ㅋ

카드사도 이마트와 같이 모두 가능하고요

물론 코스트코의 연회비와 삼성카드 정책은

장점이 있지만...

사업자가 아니면 부담이 있습니다ㅠㅠ




지하 1층은 생필품과 잡화입니다.




스포츠 용품과

문구류등 온갖 제품이 있죠.




코스트코 구성과 똑같습니다ㅋ

의류와 고가의 악세서리가 있죠.




가전 매장도 큽니다~

가격이 크게 메리트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가끔 행사하는 제품을 잘봐야죠ㅋ




고객센터도 큼직하게 있습니다~




평일 밤은 아직 한산하네요

주변 대형 아파트 단지들이 다 지어지고

인구가 늘어나면 복잡해지겠죠 ㅎㅎ




1층은 트레이더스 카페와

노브랜드가 있습니다.

가볍게 쇼핑하고 가게 만드는 전략인듯




벽에 2층 매장 지도가 있네요

일렉트로 마트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자주 매장도 있습니다.




1층의 노브랜드~




트레이더스 카페도

좌석이 많습니다.




메뉴는 트레이더스 피자

스테이크, 코스트코의 베이크와 같은

브레드가 있네요 ㅋ

스파게티도 팝니다~

역시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음료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쇼핑을 하지 않아도

쉬기 좋은 장소인듯합니다.




투썸플레이스도 입점해있습니다.

안쪽에도 다양한 프랜차이즈

매장들이 있네요.




스무디킹도 있군요 ㅋ




아이들이 좋아할 솜사탕 매장이!

입구에 딱 보여서

아이들이 사달라고 조르기 딱 좋습니다 ㅋㅋ




2층으로 올라가면 의류 매장이 있습니다.




자주 매장도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할만한건

주차장이 작습니다.

3층 부터 위로 주차장인데

한 층의 주차 공간이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입니다 ㅎㅎ

주말에나 공휴일엔 정말

주차하기 어렵겠네요...


그리고 주차비도 받습니다 ㅋ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 시간이 다릅니다.

아무래도 주차만하고 주변 상권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을걸 대비하는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