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충남 전북 여행, 국립 희리산 해송 자연휴양림 이용기


충남 서천


국립자연휴양림


희리산 해송 자연휴양림




낮엔 전주를 둘러보고

저녁무렵 숙소로 잡은

희리산 자연 휴양림에 도착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휴양림도 좋지만

이렇게 내륙 산속 휴양림도 좋네요~

시설도 적당하고 저렴한

휴양림을 자주 이용합니다

다만 주말엔 정말 구하기 어렵죠 ㅠㅠㅋ

1월 1일에 자리가 있던

유일한 휴양림이었던..ㅋ




매점도 있습니다 ㅎㅎ

다만 가격이 좀...ㅋ

미리 장을 잘 봐야합니다 ㅋ




밤엔 주변이 잘 안보였는데

아침에 보니

숙소 바로 뒤에 산천 저수지가 있습니다.

운치 있고 좋네요.

또 해송이 쫙 심어져 있어서

분위기 아주 굿입니다 ㅋ




이렇게 모든 숙소에서

저수지를 볼 수 있습니다 ㅋ




발코니가 있지만




바베큐는 할 수 없습니다 ㅋ




휴양림 숙소들은 이렇게

특별하진 않지만

소소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가족 여행할때 숙소로는 최고죠




6인실을 빌렸는데

지인 6급 장애인 할인 받아서

4만원대에 묵었습니다ㅋ

6명이 찜질방보다 싼 가격에

하룻밤 잘 지낸거죠.

거실과 작은방이 하나 있어서

나눠서 자면 충분한 공간이 됩니다.




식기류도 6인에 맞춰서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 물품표 입니다.

아주 중요한게 없는데

수건이 없습니다!ㅋㅋ

수건은 꼭 챙겨가세요 ㅋㅋ




여기는 숙소동이 있는곳인데

다른 쪽으로 가면 캠핑장이

훨씬 크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희리산을 올라갈 수 있는

산책 코스도 있습니다.


충남과 전북 사이에 위치한

희리산 자연휴양림!

 이 지역을 여행할때

1순위로 검색해야할

숙박시설로 추천합니다!





방문 추천 지수 9.0/10


저렴한 가격

맑은 공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