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초원사진관, 군산의 옛 동네 여행코스 포토존


전북 군산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저는 8월의 크리스마스 영화를

못봤는데, 일행은 다 봤더군요..ㅋㅋ

그래서 군산하면 들러야한데서ㅎㅎ

이성당에서 가깝습니다.

군산은 가볼만한 곳들이

다 가깝게 모여있어서 좋네요ㅋ




서울에서는 이제는 정말 보기 힘든

모습이죠..ㅎㅎ

추억이 생각나게 합니다.




사진관 안은 지금도

스튜디오로 사용하고 있더군요

워낙 여행객이 많아서

이렇게 둘러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게

개방해주고 있습니다~




그때 그 시절 

소품들이 ㅎㅎ




앞에 담벼락도

기념사진 찍을 수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주변에도 볼게 있데서

동네를 한바퀴 둘러봅니다~




정감가는 풍경입니다ㅎㅎ




군산 여행 표지판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구획을 정리해서 도로를 낸것 같네요

1930년대로 시간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ㅋ




근처 신흥동에 

일본식 가옥을 보존해놔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역사 유적지네요.




안을 한바퀴 둘러보는건데

내부는 막아놔서

건물 양식정도만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런 풍경을 기억하는 분들은

조부모 세대겠네요 ㅎㅎ




동네를 둘러보면서 놀란건

도로가 그냥 아스팔트가 아니라

주변 건물을 살려주게

정말 잘깔려있네요~

여행지로 계속 이쁘게 관리가되서

좋은것 같습니다~





방문 추천 지수 7.5/10


근처에 있다면 사진 한방

군산 철길 마을과 거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