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경험

군산 여행 코스, 철길마을 추억팔이


군산시 경암동


추억의 간이역


철길마을




이쁘게 찍힌 사진들만 보고 와서인지

생각과는 다른 풍경에 당황 했네요ㅋ

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

옛 철길을 그대로 살려서

가게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부모님들이 많이 계시네요~

아이들은 신기한 풍경이죠 ㅎㅎ




철길 좌우로

상점들이 있습니다.




추억안에 최첨단

4D VR방이 있네요 ㅋㅋㅋ




사진찍는 커플들과

옛날 교복입으신 아주머니들도

간간히 보입니다 ㅋㅋ




그런데 사람이 좀 많아요..

멋진 사진 찍기는

많이 어려워 보입니다 ㅋ




가게들도

옛날 아이템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요런건 어디서

아직도 만드는지 신기하네요 ㅋㅋ




이런 7080 교복을

빌려줍니다 ㅎㅎ

사진 찍으라고요 ㅋ

그런데 추운날씨에는

정말 강한 정신력이 필요할듯 해요




그리고 철길 마을의

가장 좋은 곳에

옛날 군것질을 먹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가 있습니다 ㅋ




이렇게 연탄불까지

마련해놓고

그냥 지나칠 수 없게

유혹을 하네요 ㅋㅋ




그래서 질렀습니다...

가격은 좀 거시기 하지만

물가상승률과 

여행지 프리미엄을 고려해봅니다ㅋㅋ




캬 이게 최고죠

월드컵 쥐포ㅋㅋ




요 호박꿀맛나는

저도 처음보는 건데요

나름 핫 아이템이었다네요 ㅋㅋ




요것도 기가막히죠ㅋㅋ

오징어 숏다리~

문어발이라고도 많이 했죠




초콜렛 꾀돌이ㅋㅋ

100원짜리였는데 ㅠㅠ




고소한맛 옥수수 브이콘도 먹어봅니다.

그리고 집에 가져가서 먹으려

또 한봉지 사들고 갑니다.


철길마을에 가면

철길도 볼 수 있지만

우리 어린시절 구멍가게

아이템들을 다시 볼 수 있는게

더 매력이 있는것 같네요ㅋ


사람이 많으니까

인생샷 건지려면

언제가 한가한지

체크하고 가세요~





방문 추천 지수 7.0/10


필수 코스는 아닌걸로




반응형